About Me n Myself

kulim, kedah, Malaysia
Name aku Schaz Zarul... But u can call me Apek,SAM or Shi.. aku stay at KULIM,KEDAH... Aku lahir pada 12 November.... Aku seorang yg Heppy sLalu... Aku nie x la hensem cnad...sweet tue ada lar..hahax...=) aku nie mudah utk bekawan...^_^ 난 널 사랑해.. 시,市

PeNgIkUt SeTiAkU....

Friday, June 17, 2011

당신이 모르는 것들.......

하룻밤 나비, 그리고 몇 번
나는 것을 배운다
밤하늘 확산 
그러나 일부는 무너집니다
나는 날아하지만 이후 추락
아주 가까이도 들었다 호흡
미안 해요 난 당신의 예측 
내가 당신을 떠난 이유를 모르겠다
당신이 말할 수없는 주장되는 무간섭주의 외침
당신은 눈물의 비가 같다
 휴식
분명히 내 가슴 속에
나는 그것이 어렵다는 것을 발견 이유는 모르겠다
당신이 볼 수없는 높은 고도에서 선회
 당신이 모르는 뭔가
하룻밤 나비, 그리고 몇 번
나는 것을 배운다
밤하늘 확산 
그러나 일부는 무너집니다
나는 날아하지만 이후 추락
아주 가까이도 들었다 호흡
미안 해요 난 당신의 예측 
내가 당신을 떠난 이유를 모르겠다
당신이 말할 수없는 주장되는 무간섭주의 외침
당신은 눈물의 비가 같다
 휴식
분명히 내 가슴 속에
나는 그것이 어렵다는 것을 발견 이유는 모르겠다
당신이 볼 수없는 높은 고도에서 선회
 당신이 모르는 뭔가
나는 날아하지만 이후 추락
내가 당신을 떠난 이유를 모르겠다
당신이 말할 수없는 주장되는 무간섭주의 외침
당신은 눈물의 비가 같다
 휴식
분명히 내 가슴 속에
나는 그것이 어렵다는 것을 발견 이유는 모르겠다
당신이 볼 수없는 높은 고도에서 선회
 당신이 모르는 뭔가
a img { border-radius:10px; border-width: 0; } img:hover { filter: alpha(opacity=70); opacity: .6; -webkit-transition: 0.5s; border-radius:10px; }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